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가 자주쓰는 소비패턴, 맞춤형 혜택 NH농협 올바른 마이픽 카드

반응형

소비 패턴에 맞는 다양한 신용카드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언택트 소비가 늘어나는 가운데 비대면 소비에 맞는 카드부터 맞춤형 신용카드도 꽤 많이 나왔습니다. NH 농협에서도 맞춤형 신용카드, 올바른 마이픽 카드를 선보였는데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올바른 마이픽 카드 혜택>

 

올해 상반기 중에 출시된 올바른 마이픽 카드는 5종의 팩 서비스 중 원하는 1종을 선택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NH농협카드는 맞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소셜미디어 연관어 분석 및 업종별 트런드 분석을 거쳐 팩 서비스를 구성했습니다.

 

 

올바른 마이픽 카드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해외 전가맹점 5% 할인 및 전세계 스타벅스와 국내 커피(투썸플레이스, 이디야) 5% 할인, 전국 택시 및 대중교통 5% 할인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연2회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전자금융 수수료 월10회 면제, 연간 100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 NH포인트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올바른 마이픽 카드 맞춤형 혜택인 팩 서비스으로는 음식, 쇼핑, 의료, 여행, 건강미용 5종으로 구분이 되는데 팩 마다 제공되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1.올바른 마이픽 카드_푸드팩

푸드팩은 전세계 음식점 업종, 베이커리(뚜레쥬르,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편의점(GS25, CU)에서 각각 이용금액 1만원 이상 시 5% 청구할인을 제공합니다.

 

 

2.올바른 마이픽 카드_쇼핑팩
쇼핑팩은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오픈마켓, 소셜커머스), 홈쇼핑 업종에서 이용 시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며또한 국내 면세점과 전국 오프라인 서점에서도 5%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3.올바른 마이픽 카드_메디팩
메디팩의 경우 전국 병원 업종과 동물병원에서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전국 약국에서는 이용건당 1만원 이상 시 5% 청구할인을 해준주며 농협홍삼 한삼인, 의료기 판매점에서도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4.올바른 마이픽 카드_트래블팩
트래블팩은 농협주유소를 비롯한 전국 모든 주유소와 LPG충전소에서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고 국내외 여행·숙박(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에어비앤비, 여기어때, 야놀자) 이용 시 5% 청구할인이 제공됩니다. 

 

5.올바른 마이픽 카드_헬스뷰티팩
헬스뷰티팩은 미용실, 네일아트, 피부미용실과 H&B스토어(올리브영, 랄라블라)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헬스클럽, 필라테스, 요가, 골프연습장, 수영장 5% 청구할인과 영화, 프로스포츠 경기, 문화공연 예매 시 5% 청구할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팩서비스 변경 시 신청 접수 후 익월 1일부터 변경된 서비스가 적용되며 변경 주기는 1개월이며 올바른 마이픽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3천원, 해외겸용 1만5천원으로 신규 최대 1만5천원 지급하며 기준실적은
직전 1개월 합계 40만원 이상이라고 합니다.

 

한편, 토스 앱에서 올바른 마이픽 카드를 신청하고 해당 카드로 결제한 금액이 합해서 10만원 이상일 경우에 10만원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