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그룹 계열 이용이 많다면 주목해야할 롯데 롤라카드 혜택 특징 알아보기

반응형

<롯데 롤라카드>

 

롯데 롤라카드는 롯데그룹 PLCC  카드로 영어로 다시 크게 웃다(Laugh Out Loud Again)의 앞글자를 딴 줄임말입니다. 요즘 레트로 스타일이 유행하는 것에 맞춰서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도 레트로한 느낌에 초점을 맞췄는데요. 1980년대 롯데껌 쥬시후레쉬, 후레쉬민트, 스피아민트 3종을 전면에 입힌 것인데요.

 

롯데 롤라카드의 경우 롯데 주요 그룹사 7% 적립하는 등 롯데 그룹의 제품 등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혜택이 더해지는 카드인데 혜택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1.연회비_롯데 롤라카드의 국내전용 1만5천원, 해외겸용 1만5천원 신규 최대 1만5천원입니다.

(신규발급시 연회비 100% 캐시백)

 

2.편의점_롯데 그룹사에서 롤라카드 결제 시 롤라 머니 7% 적립

3.쇼핑_롯데 그룹사에서 롤라카드 결제 시 롤라 머니 7% 적립!

4.대형마트_롯데 그룹사에서 롤라카드 결제 시 롤라 머니 7% 적립

 


5.외식_롯데 그룹사에서 롤라카드 결제 시 롤라 머니 7% 적립

6.카페/베이커리_롯데 그룹사에서 롤라카드 결제 시 롤라 머니 7% 적립

7.레저_롯데 그룹사에서 롤라카드 결제 시 롤라 머니 7% 적립

8.주유_SK주유소 결제 시 1% 적립

9.뷰티_롯데 그룹사에서 롤라카드 결제 시 롤라 머니 7% 적립

 

롯데 롤라카드의 적립된 롤라머니는 롯데상품권이나 엘포인트(L.POINT)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으며 지난달 롯데 계열사가 아닌 가맹점 이용 실적에 따라 적립 가능한 롤라머니 한도가 달라지고 월 최대 적립한도는 7만 머니이라고 합니다.

 

롤라머니 사용시 포인트 사용시 참고하시면 좋은점 입니다. 롤라머니는 10,000머니 단위로 롯데상품권으로 전환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상품권 교환 후 결제 취소 시, 수령한 상품권 금액만큼 남은 포인트에서 차감됩니다. 남은 포인트가 없을 경우 다음 달 카드 이용대금으로 일시불 청구된다고 하네요.

 

롤라머니는 10,000머니 이상부터 5,000머니 단위로 L.POINT로 전환하실 수 있고

 (1머니 → 1포인트, 월 30,000머니 한도)  L.POINT 전환은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전환된 롤라머니는 재전환할 수 없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