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에 이어 배민과의 협업까지, 배달의 민족 현대카드 특징

반응형

코로나 19이후 배달음식을 주문하는 경우가 더 늘어나고 있습니다. 배달음식의 경우 많은 분들이 배달앱을 통해서 주문을 하게 되죠.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각자 선호하시는 앱들이 다를 것 같습니다. 배달의 민족의 경우 국내 1위 배달앱으로 자신만의 브랜드를 공고히 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에 현대카드와 협업을 한 신용카드를 선보였습니다.


<배달의 민족 현대카드>

 

현대카드는 카드 업계에서도 매번 돋보이는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카드 디자인부터 시작해서 최근에는 스타벅스와 협업한 카드를 선보이기도 했죠. 디자인뿐 아니라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 맞춤 카드였는데 배달의 민족 현대카드도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에 집중합니다.

 

 

일단, 배달의 민족 현대카드의 디자인을 보면 배달의 민족 캐릭터부터 시작해서, 계란, 떡볶이, 김 모양 등을 선보였습니다. 이처럼 카드 디자인부터 배달의 민족을 떠오르기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렇다면 배달의 민족 현대카드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민 앱에서 배민페이로 결제할 경우, 결제금액의 3%를 배민포인트로 적립해줍니다. 그리고 디지털 서비스 이용 비율이 높은 배민 고객들의 특성을 반영해 13개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6개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이용 시 결제금액의 2%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일반 가맹점에서는 결제금액의 0.5%가 배민포인트로 적립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배달의 민족으로 배달을 자주시키는 분들을 위한 적립 혜택을 높였는데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첫 카드 이용 후 6개월 동안 추가 배민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배달의 민족 앱에서 배민 페이로 결제하면 2% 추가 적립 혜택이 주어져 결제금액의 총 5.5%가 배민 포인트로 적립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디지털 서비스 부문에서는 3%, 일반 가맹점에서는 1% 특별 적립 혜택이 6개월간 제공하고 있습니다.


거기다가 배달의 민족과 현대카드는 배민현대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추가로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올해 12월 31일까지 배달의 민족 현대카드를 보유한 모든 이용자에게 배민 쿠폰 1만원권 2장을 증정하며, 카드를 삼성 페이에 등록하고 전기요금, 통신비 등 정기결제를 한 고객에게는 최대 4만5000원을 청구 할인해준다고 합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배민과 함께 언택트 소비에 적극적인 배민 고객들의 카드 사용 특성을 정밀하게 분석해 최적의 혜택을 상품에 담았다"며 "현재 카드 상품뿐만 아니라 데이터 사이언스 마케팅과 새로운 친환경 식품용기 디자인 개발, 배달위크 이벤트 등 다양한 협업을 적극 추진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