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달앱, 온라인 쇼핑 혜택을 강화한 뉴 시티 클리어 카드 혜택 알아보기

반응형

코로나19로 인해서 소비패턴이 이전과 많이 달리진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특히 비대면 서비스 이용이 급증하고 하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금융권, 핀테크 업계도 이에 맞는 신용카드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시티은행에서도 이제 맞춰 신용카드를 선보였습니다.

 

뉴 씨티 클리어 카드의 혜택을 배달 애플리케이션과 쿠팡 할인으로 변경한다고 밝혔느데 기존에 제공하던 타임스퀘어 쇼핑 할인과 주류 전문점 치어스·와바 할인이 대체된 것입니다. 그리고 씨티은행은 기존 오프라인 쇼핑몰과 식음료 프랜차이즈에서 제공하던 할인 서비스를 중단하고 대신 온라인을 통한 배달과 이커미스 이용에 따른 할인을 새로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시티 클리어 카드는 그동안 많은 직장인분들이 알짜카드로 입소문이 알려지면서 발급한 분들이 많은데 새로워진 혜택으로 돌아온 뉴 시티 클리어 카드 혜택은 어떤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뉴 시티 클리어 카드 혜택>


뉴 시티 클리어 카드의 혜택, 연회비 국내전용 4천원, 해외겸용 5천원입니다. 신규 최대 5천원 지급하며 기준실적은 직전 1개월 합계 15만원 이상입니다. 그렇다면 뉴 시티 클리어 카드 주요 혜택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외식_배달앱 7% 청구할인 매일 점심 5% 청구할인

통신_휴대폰요금 7% 청구할인 인터넷요금 7% 청구할인
카페/베이커리_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 10% 청구할인 파리바게뜨,던킨도너츠 10% 청구할인

 

 

 


대중교통_버스 매일 10% 청구할인 지하철 매일 10% 청구할인

쇼핑_온오프라인 쇼핑 7% 청구할인 국내 모든 면세점 5% 청구할인
영화_CGV,롯데시네마 등 30% 청구할인

편의점_CU, GS25 등 7% 청구할인
문화_서점 7% 청구할인
레저_주요 놀이공원 최대 50% 현장할인 국내 항공사 5% 청구할인

 

뉴 시티 클리어 카드는 쇼핑, 배달앱 혜택을 강화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자신의 소비 패턴에 맞춰서 유용하게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