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비는 물론 투자까지도 할 수 있는 신한카드 더모아 카드 혜택 알아보기

반응형

신한카드는 니즈와 트렌드에 맞춰서 다양한 카드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사이에 2030 세대들이 투자에 부쩍 관심이 높아진것에 맞춰서 올해 새로운 카드를 선보입니다. 신한카드는 소비와 함께 투자도 함께할 수 있는 신용카드를 출시합니다. 바로 신한카드 더모아 카드는 일반적인 포인트 적립상품은 이용금액에 대해 정률로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방식이지만 이 카드는 소액결제를 상대적으로 많이 이용하는 20~30대 고객을 위해 결제 건당 1000원 미만 자투리 금액을 적립하는 구조입니다. 

 

 

 

 

신한카드 더모아 카드는 신한카드와 신한은행, 신한금융투자가 협업해 만든 신한금융그룹 복합 상품인데 어떤 혜택이 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신한카드 더모아 카드 혜택>

 

신한카드 더모아 카드 혜택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일단 연회비의 경우는 국내 전용 1만5000원, 해외 겸용(비자) 1만8000원입니다. 그리고 전월 카드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으로 건당 결제금액 5000원 이상일 경우 제공되며 월 적립 한도 및 횟수 제한 없이 적립이 가능하며 동일한 가맹점의 경우 1일 1회에 한해 포인트가 적립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20~30대가 자주 이용하는 특별적립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1000원 미만 금액이 두배로 적립을 할 수 있고 특별적립 가맹점에서 2만5800원을 결제하면 1000원 미만 금액 800원의 2배인 1600원이 투자 포인트로 적립되는 것인데요. 특별적립도 월 적립 한도와 횟수 제한 없이 적립 가능하다고 합니다. 특별적립 가맹점은 배달앱(배달의 민족·요기요), 디지털 콘텐츠(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왓챠 ·멜론), 이동통신요금,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해외 가맹점, 할부거래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신한카드 더모아 카드는 주식 배당금에서 착안한 연간 추가적립 서비스도 있습니다. 매년 1월에서 12월까지 적립 받은 연간 적립 포인트의 10%가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추가 적립됩니다. 연간 추가 적립 서비스는 연(1월~12월) 결제 금액이 800만 원 이상인 경우 적용되며 최초 발급 월이 7월 이후인 경우 초회 연도에는 7월~12월 동안 결제 금액이 400만 원 이상인 경우 최대 2만 5000 포인트까지 적립된다고 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신한은행 달러예금 계좌나 신한금융투자 해외투자가능 계좌를 선택해 투자할 수 있고 각 계좌에 포인트 입금 시 미국 달러(USD)로 전환되며, 환전 수수료는 면제된다고 합니다.

 

신한카드 더모아 카드는 포인트를 적립하여 투자까지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신용카드들과 달리 차별화를 두고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