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통신비 할인카드_Liiv M 카드, LG U+ 심플라이트 KB국민카드 혜택과 특징

반응형

올해도 다양한 신용카드, 체크카드, PLCC 카드 등이 출시되는 가운데 통신비 할인 혜택이 강화된 카드들이 있는데 어떤 카드들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통신비 할인카드_Liiv M 카드>

 

통신비 할인카드 Liiv M 카드의 연회비는 연회비 국내전용 20,000원, 해외겸용 20,000원입니다. 통신비는 자동이체 시 실적에 따른 실적이 제공됩니다. 50만 원 이상 실적의 경우 1만 원,100만 원 이상 실적의 경우 1만 5천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 KB 국민 Liiv M 카드를 마스터 브랜드로 발급 시 마스터카드의 티타늄 등급 국제 브랜드 서비스가 제공되고 KB 국민 Liiv M 마스터 티타늄 서비스는 공항 호텔 발레파킹 , 공항 라운지에서 혜택이 제공됩니다.

 

한편, LG U+ 심플라이트 KB국민카드의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통신비 할인카드_LG U+ 심플라이트 KB국민카드>

 

통신비 할인카드 LG U+ 심플라이트 KB국민카드의 연회비는 K WORLD의, Master에 따라 기본 연회비는 7천 원, 제휴 연회비는 8천 원으로총 1만 5천원 정도입니다.

 


통신비 할인카드 LG U+ 심플라이트 KB국민카드의 주요 특징은 LG U플러스 통신사 이용 시 통신비 자동납부 할인이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전월 실적이 30만 원 이상일 경우 1만 2천 원, 70만 원 이상일 경우에는 1만 7천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