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회초년생을 위한 할인혜택에 초점을 둔 KB국민 새로이 체크카드 혜택

반응형

올해도 타깃에 맞춰서 금융권, 핀테크 기업들이 신용, 체크, PLCC 카드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KB국민은행에서 사회초년생을 타깃으로 한 '새로이 체크카드'를 선보였는데 혜택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KB국민 새로이 체크카드 혜택>

 

일단 KB국민 새로이 체크카드의 디자인을 KB금융그룹의 대표 캐릭터 스타프렌즈를 적용하여 KB국민은행만의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KB국민 새로이 체크카드의 주요 혜택은 편의점, 여행통신, 식음료, 정기구독, 교육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사회초년생들의 경우 편의점 이용률이 높고 넷플릭스 등 OTT 서비스 및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자주 이욯하고 있죠. 그리고 퇴근 이후 자기 계발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에 맞춰서 혜택을 준비한 것으로 보이는데 자세한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KB국민 새로이 체크카드의 연회비는 없으며 만 12세 이상부터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고객센터와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KB국민 새로이 체크카드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각 업종별로 월 최대 2000원, 60만 원 이상이면 각 업종별로 월 최대 4000원씩 제공됩니다.

 

 

KB국민 새로이 체크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편의점(GS25) 여행·통신(쏘카, 야놀자, 리브엠) 식음료(스타벅스, 파리바게뜨) 정기구독(멜론, 지니, 넷플릭스, 웨이브)  교육(교보문고, 토익 등 어학 시험 온라인 접수 응시료) 업종에서 결제금액의 5%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