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B 국민은행 탐나는전 체크카드 혜택 특징 알아보기

반응형

요즘 지역화폐 가맹점이 늘어나고 있으며 이에 따른 연계 서비스들도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가운데 KB 국민은행은 탐나는전 체크카드를 작년 말 선보였습니다.

 

탐나는 전 체크카드는 제주 지역 화페를 기반으로 하여 KB국민은행에서 선보인 것입니다. 탐나는 전 체크카드는 제주지역화폐 탐나는 전을 충전해서 이용할 수 있는 전용 체크카드로 제주도민이 아니더라도 발급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KB 국민은행 탐나는전 체크카드 혜택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KB 국민은행 탐나는전 체크카드>

 

KB 국민은행 탐나는전 체크카드는 지역 화폐 충전 금액의 10% 추가 적립 혜택을 제주특별자치도에서 제공합니다. 지역 화폐 이용 금액을 포함해 카드 결제 금액에 대해서는 최대 0.6%가 KB국민카드 포인트로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KB 국민은행 탐나는전 체크카드는 지역 화폐 결제 금액을 포함해 전월 이용 실적이 10만 원 이상이면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2%가 포인트로 기본적으로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KB 국민은행 탐나는전 체크카드는 음식점 커피전문점 대중교통(버스/지하철)·택시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주말·공휴일(대중교통과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제외)에 결제하면 금액의 0.2%가 적립 한도 제한 없이 추가 적립될 수 있도록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