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카드의 8년만의 알파벳 카드 현대카드 Z시리즈 혜택 특징 알아보기

반응형

현대카드는 다양한 기업들과의 콜라보를 비롯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출시하면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국내 카드사입니다. 최근에는 8년 만에 알파벳 카드인 현대카드 Z를 선보였습니다.

현대카드 Z는 회원이 자주 쓰는 특정 부문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인데 어떤 혜택을 제공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현대카드 Z시리즈 혜택>

 

일단 현대카드 Z시리즈는 Z 패밀리, Z워크, Z온택트로 나눠집니다. 현대카드 Z 패밀리 카드는 가족을 위한 생활비 할인이 중점적인 카드입니다. 주요 혜택으로 모바일 쇼핑 가맹점과 대형마트, 배달 앱 이용 시 결제금액의 10%를 할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4대 주유소를 이용 시 리터당 100원의 할인 혜택이 있고 통신요금과 공과금(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요금)을 자동 이체하면 7%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현대카드 Z 워크는 직장인들을 위한 혜택이 많습니다. 커피프랜차이즈 50% 할인, 편의점과 대중교통, 택시 이용 시 결제금액의 10%를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거기다가 국내 간편 결제 서비스들을 이용 시 10%, 이동통신요금을 자동 이체할 경우에 7% 할인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현대카드 Z 온택트는 비대면 소비가 늘어가는 때에 이에 맞춰 혜택을 중점적으로 제공하는 카드입니다.

 주요 온라인 쇼핑 멤버십 비용 결제 시 70% 할인 혜택이 있고 넷플릭스, 유튜브프리미엄 등을 이용할 시에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커피 전문점 스마트오더 서비스 이용 시 50%, 온라인 간편 결제 및 배달 앱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