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실시간으로 혜택 관리도 가능한 PLCC카드 뱅크샐러드 빨대카드 혜택

반응형

지난해 많은 기업들의 PLCC카드를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카드 업계와 다른 기업 간의 협업이 올해도 이어지는 가운데 롯데카드와 핀테크 기업인 뱅크샐러드가 PLCC카드 빨대 카드를 최근에 선보였는데 어떤 혜택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뱅크샐러드 빨대카드 혜택>

 

뱅크샐러드 빨대카드의 연회비는 2만 원으로 매달 최대 5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뱅크샐러드 빨대카드는 MZ세대들이 자주 이용하는 소비 패턴에 맞춰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구체적인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1)카페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폴바셋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최대 2만 5천 원까지 할인

2)배달앱
배달의민족, 요기요  최대 1만 원 할인 혜택

3)스트리밍, OTT
넷플릭스, 유튜브 왓챠 멜론 최대 1만 원 할인 혜택

4)편의점 
GS25, CU, 세븐일레븐 1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천 원 할인 혜택

 

 뱅크샐러드 빨대카드의 또 다른 특징으로는 뱅크샐러드 앱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혜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월별 이용 실적, 남은 할인 한도, 받을 수 있는 혜택 현황 등의 정보를 한눈에 보여줘서 개개인에게 혜택을 직관적이며 빠르게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빨대 카드는 뱅크샐러드 주 이용 고객인 2030 세대들이 가장 자주 이용하는 가맹점과 선호하는 브랜드에 혜택을 집중한 '생활밀착형' 카드"라며 "빨대라는 이름처럼 누릴 수 있는 모든 혜택을 남김없이 빨아먹는 즐거운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