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신사 쇼핑 혜택이 다양한 무신사 현대카드의 혜택 특징 알아보기

반응형

지난해 다양한 PLCC 카드가 출시되는 가운데 현대카드의 PLCC카드가 돋보였죠. 스타벅스, 배달의 민족과 협업을 통해 선보인 카드가 꽤 인기가 많았습니다. 최근에 현대카드는 무신사와 협업하는데 무신사 현대카드는 어떤 혜택과 특징을 갖추고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무신사 현대카드 혜택과 특징>

 

무신사는 지난해에도 무신사 스탠다드를 비롯하여 성장세를 이어갔죠. 쇼핑 플랫폼에서 무신사의 존재감이 커져가는 가운데 무신사와 현대카드의 협업이 돋보였습니다.

 

무신사 현대카드는 일단 디자인부터 인상적인데요. 현대카드가 카드 디자인에서 다른 곳들보다 상대적으로 두각을 나타내는 가운데 이번에도 그러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일단 무신사 현대카드는 무신사 매거진 스니커즈 청바지 등 무신사의 정체성과 패션을 위트 있게 재해석한 8종의 디자인 옵션을 선보였습니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국내외 겸용(MasterCard) 모두 1만 원입니다. 무신사 현대카드 자세한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신사, 솔드아웃에서 쇼핑할때마다 5% 할인 혜택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무신사, 솔드아웃 합산 월 3만 원 한도 내 할인 적용)

 

 

 


일반 가맹점에서 결제할 때 무신사 적립금 1% 적립
(전월 이용 금액 30만원 이상 혜택 제공, 월 적립한도 제한 없음)

 

그리고 무신사스토어 할인의 경우 무신사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이용할 수 있고 이외에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의 1%를 무신사 적립금으로 쌓을 수 있습니다. 또 무신사 적립금은 무신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