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 뱅크 롯데카드 혜택과 특징

반응형

올해 하반기에도 다양한 PLCC 카드 및 핀테크, 기존 카드사들의 여러 카드들이 선보여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카드들이 있는데 하반기에도 카카오뱅크의 새로운 카드에 주목하게 됩니다. 최근에는 카카오 뱅크 롯데카드가 협업한 카드가 있는데 어떤 혜택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카카오 뱅크 롯데카드 혜택과 특징>

카카오뱅크는 작년에 이마트, 마켓컬리 등과도 협업한 카드를 선보였죠. 혜택은 집중하면서도 카카오의 캐릭터를 활용하여 인기를 끌었습니다. 최근 선보인 카카오 뱅크 롯데카드 디자인은 카카오 프렌즈 춘식이 캐릭터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에게는 춘식이 캐릭터 스티커 세트도 함께 제공되면서 눈길을 끕니다. 일단 카카오 뱅크 롯데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해외겸용 모두 1만5000원입니다.

 

 


카카오 뱅크 롯데카드는 MZ세대들이 주로 이용하는 스트리밍, 배달, 교통, 푸드, 쇼핑 등 업종에서 5% 특별 캐시백 혜택이 있습니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스페셜 가맹점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이용금액의 5%를 그룹별 5000원, 월 최대 3만원까지 특별 캐시백이 있습니다. 그리고 스페셜 가맹점은 스트리밍 와인, 간편결제·배달, 교통, 음식점 카페, 편의점, 쇼핑 숙박 등 6개 그룹으로 구성됩니다.

그뿐만 아니라 카카오 뱅크 롯데카드는 이전달 이용금액에 상관없이 국내외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5%를 기본 캐시백 혜택이 있습니다. 총 캐시백 한도는 특별 캐시백과 기본 캐시백을 합산해 월 최대 30만원까지 제공된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