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Z세대에게 인기있는 스타벅스 현대카드, 배민 현대카드의 혜택 특징

반응형

카드업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PLCC 카드는 올해 들어서도 자주 찾아볼 수 있습니다. 기존 신용카드와 달리 색다른 디자인과 일부 카테고리에 혜택에 집중이 되고 있죠. 여러 PLCC 카드들이 있지만 작년에 공개된 현대카드의 PLCC 카드의 인기가 상당합니다. 바로 스타벅스 현대카드와 배민 현대카드입니다. 두 카드는 빠르게 발급 10만 매를 넘어섰는데 혜택과 특징을 살펴보았습니다.


<스타벅스 현대카드>

국내에서 스타벅스의 인기는 독보적입니다. 국내에 여러 커피 프랜차이즈들이 있지만 스타벅스는 국내에서만 매출이 매년 1조원 이상을 기록 중이며 작년에는 2조 원을 돌파합니다. 다른 프랜차이즈들과의 격차를 크게 벌리고 있습니다. 이처럼 스타벅스 브랜드 높은 인기를 기반으로 하여 스타벅스 현대카드가 작년에 출시됩니다.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스타벅스 사이렌 로고와 스타벅스 별을 형상화한 총 5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됩니다. 국내외 카드 이용금액이 3만원씩 누적될 때마다 스타벅스의 리워드 혜택인 별을 1개씩 적립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스타벅스 이용시 혜택에 집중하면서 주목을 받았고 올해 4월 중에 누적 회원 10만 명을 넘어서게 됩니다.

 

 


<배민 현대카드>

코로나19로 인해서 배달앱 이용이 크게 늘어났죠. 1인 가구는 물론 배달 이용도가 상당한 가운데 배민 현대카드가 작년 하반기에 선보여집니다. 배민 앱에서 배민현대카드를 배민 페이 등록 후 결제하게 되면 결제금액의 3%가 배민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배민 페이 이용 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0.5% 배민 포인트는 별도로 축적됩니다.

이처럼 배달 이용이 많으신 분들을 위해서 집중적으로 혜택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거기다가 네이버쇼핑, 11번가 등 13곳의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유튜브, 넷플릭스 등 6개의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이용 시에도 혜택이 있습니다. 앞선 콘텐츠 플랫폼 사용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2%가 배민포인트로 적립되고 일반 가맹점에서 사용할 경우에는 결제금액의 0.5%가 배민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배민 현대카드도 꾸준히 이용자가 늘어났고 최근에는 발급 10만매를 돌파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