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성비있는 구독 서비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 혜택 알아보기

반응형

 

구독 서비스가 어느덧 보편화되어가고 있죠. 하지만 구독해야 할 것들이 많아지게 되면서 소비자 입장에서는 부담으로 다가올 수 있죠. 이러한 시점에서 네이버의 경우 구독 서비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2020년 선보였습니다.

일단 다른 구독 서비스들에 비해서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죠. 네이버 쇼핑을 이용하는분들 뿐 아니라 티빙 이용 시에도 혜택이 있기에 유리한 측면이 많았습니다. 이후로 혜택을 개선하는 등의 모습을 보여왔는데요. 올해 하반기에는 대학생, 대학원생들을 위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를  선보였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 혜택 알아보기>

기존의 티빙 방송 무제한, 바이브 음악 무제한 등 혜택도 있는데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의 경우 20대에서 이용도가 높은 서비스 혜택을 추가합니다. 일단 PC 게임 패스 3개월 무료 체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20대에서 크림 이용도가 높은데 이에 맞춰서 매월 럭키드로우 응모 혜택이 있어요. 거기다가 20대에의 경우 편의점 이용도가 높죠. 그래서 CU 편의점 할인 적립 및 get 커피 1잔 무료 교환권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기존에 첫달 무료로 이용이 가능했는데 스튜던트의 경우 2개월의 무료 체험기간이 추가된다는 점도 인상적이었는데요.

20대 대학생, 대학원생들의 소비 패턴에 맞추고 있으면서도 가격 대비 혜택도 많아서 가성비 있는 구독 서비스로 이용자를 늘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