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렌드 알아보기

마케팅 정보 큐레이션 서비스 오픈애즈와 마케터를 위한 인사이트 오픈서베이

반응형

마케터들의 경우 다양한 정보와 트렌드를 파악하고 리서치하는 것이 익숙합니다

. 하지만 빠른 트렌드의 변화와 업무로 인해서 수많은 정보를 얻는 것에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마케터를 위한 인사이트, 마케팅 정보 큐레이션 서비스 오픈애즈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케팅 정보 큐레이션 서비스 오픈애즈>

 

마케팅 정보 큐레이션 오픈애즈 '콘텐츠'카테고리에서는 소비자 분석 및 트렌드 분석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요즘 유행하고 있 는 달고나 커피를 왜 만드는지에  대한 글을 볼 수 있습니다.

또, 다음에서 실검 폐지를 하기로 했는데  그동안 익숙하게 느껴졌던 실시감 검색어에 대해 다시 살펴볼 수 있는

컨텐츠도 있습니다. 또, 나만을 위한 컨텐츠를 추천받을 수 있어서 원하는 트렌드 및 정보에 집중해서 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한편, 마케터 캘린더 카테고리를 통해 컨퍼런스 및 교육을 월별로 볼 수 있습니다. 구글 GDN, 애널리스틱스 실습 및 
노션을 활용한 조직 목표관리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에서도 페이스북 마케팅, 인공지능 마케팅 특강이
어떤 것이 있는지 파악할 수 있도록 하고 있었습니다. 오픈애즈 뉴스레터 구독을 통해서 마케터로서 일을 하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받아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한편, 축척된 데이터를 통해서 트렌드를 분석하는 오픈서베이를 통해서도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마케터를 위한 인사이트, 오픈서베이>

 

마케터를 위한 인사이트, 오픈서베이는 데이터를 통해서 현재 트렌드 및 기업을 분석하고 있는 곳입니다.

현재 오픈서베이의 활성패널은 2019년 하반기 기준 18만명으로 성실한  응답률을 기반으로 해서 데이터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렇게 모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해서 스타트업 및 기업들에  대한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쿠팡의 경쟁자에 대한 리포트
마켓컬리를 중심으로 본 온라인 식료품 시장 살펴보기 등이 있습니다. 

 

오픈서베이에서는 깊이있는 자료들이 많아서 업무시에도 활용 및 참고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오픈애즈와 오픈서베이를 통해서 트렌드 분석을 꼼꼼히 하시고 업무 효율을

높이셨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