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분석

차량 유지비 줄이는 방법_수입차 자동차 부품 쇼핑몰 파트존, 전국 주유소 가격비교사이트 오일나우

반응형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다면 유지비로 상당한 가격이 매달 들어갑니다. 매월 할부금은 기본, 유류비, 소모품 교체비용이

나가는데 차량 유지비용을 줄일 수 있게 만들면서 운전자들의 필수 앱으로 나아가고 있는

수입차 자동차 부품 쇼핑몰 파트존, 전국 주유소 가격비교사이트 오일나우의 특징, 혜택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수입차 자동차 부품 쇼핑몰 파트존>

 

수입차 자동차 부품 쇼핑몰, 파트존에서 차량번호 부품 검색 서비스를 통해서 자신의 차량 번호를 입력하면 주로 사용하는 부품을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는 워낙에 많고 다양한 부품이 있는데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수입자동차의 경우 정비소마다 호환되는 부품의 가격도 천차만별인데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입차 자동차 부품 쇼핑몰, 파트존은 정비예약 시스템도 있어서 파트존에서 구매한 모든 부품에 대해 
원하는 정비업체에서 예약하고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었습니다.

 

기존에 파트존은 수입자동차 부품 쇼핑몰이었지만 서비스를 확장했고 국산자동차 부품 쇼핑몰로도

서비비스를 확장했습니다. 지난해 9월, 현대기아 자동차 대상 엔진오일 교체 패키지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전차종 타이어, 배터리까지 서비스가 가능해졌고 이외에 다양한 이벤트들도 많습니다.

 

 

수입차 자동차 부품 쇼핑몰, 파트존에서 친구 초대시 추천한 기존 회원은 1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추천받은 신규회원 5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쌓아서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부품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회원가입 후 첫 구매시 인기상품을 100원에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한편, 전국 주유소 가격비교사이트 오일나우의 특징, 혜택은 아래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전국 주유소 가격비교사이트 오일나우>

 

오일나우는 전국 주유소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최적의 주유소 추천을 제공하고 있으며, 차량 유지비 관리, 자동차보험 관리 등 운전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맞춤형으로 추천하는 앱 서비스입니다. 이 어플을 통해서 저렴한 가격의 주유소를 빠르게 비교해볼 수 있는데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국 주유소가격비교 사이트, 오일나우에서 원하는 주유소를 검색할 수 있고 또는 내 주변에 있는 주유소를 바로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이후 자주가는 단골 주유소가 있다면 등록하고 빠르게 가격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한편, 주유 리포트를 통해서 매달 주유비가 얼마 정도 나왔는지 기록할 수 있고 통계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몰랐던 기름 싸게 넣을 수 있는 카드도 볼 수 있습니다. 오일나우 앱 내에 커뮤니티가 기능까지 있어서 정보를 공유해볼 수 있어서 상당히 유용합니다. 이외에 지역화폐가 가능한 주유소까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한편, 전국 주유소 가격비교사이트, 오일나우 앱은 한국석유공사와 컨텐츠 제휴를 통해 실시간 기름값 정보를 제공하며 주유소 평점, 운영시간, 가격정책 등 오프라인 주유소 데이터를 표준화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그 결과 1년 만에 다운로드 수가 300% ​증가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평점 4.8점으로 주유정보 앱 중 가장 높은 평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전국 주유소 가격비교사이트, 오일나우 앱은 빠르게 입소문이 났꼬30만 다운로드, 월간 이용자 10만명을 넘어섰다고 31일 밝혔는데 이 수치는 지난 4월 누적 다운로드 수 20만 달성 이후 3개월 만에 달성한 기록입니다.

 

전국 주유소 가격비교사이트, 오일나우는 운전자들의 변화하는 주유 니즈를 분석하여 적극적으로 기술 개발에 나서고 있는데 대표적으로 ‘현대자동차/기아자동차 커넥티드카 연동’, ’24시간 주유소 필터’, ‘재난지원금 사용가능 주유소 검색’ 등의 기능을 출시하여

운전자의 주유관리 편의성을 높이고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