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분석

내가 원하는 용달이사 가격비교 센디, 1인가구 이사 원룸이사 가격비교 짐싸 어플

반응형

<용달이사 가격비교 센디>

 

용달이사 가격비교 센디의 경우 용달 비용을 미리 계산해볼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출발/도착지를 입력하고 차량을 선택한뒤 픽업시간대(새벽,낮,심야시간대)로 선택하고  운송옵션(차량만 이용, 차에 짐 싣고 내리기 도움, 기사님이 짐을 같이 옮겨줌, 기사님 도움+인부1명추가)를 하면 간편하게 비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센디 어플을 통해카드를 저장하거나 원하는 결제방법으로
간편하게 센디예약을 완료할 수 있으며 기사님의 정보를 바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각 예약별로 매칭된 기사정보와 차량 정보를 별도의 과정없이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기사님과 전화없이 실시간 운송현황을 한눈에 파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용달이사 가격비교, 센디에서는 신규 회원가입 즉시 쿠폰이 발행이 되고 있습니다.
즉시할인 5천원 웰컴쿠폰이 제공 되고 있었고 센디 회원으로 가입하면 할인율이 더 높아집니다.

1톤 카고는 비회원가 4만원 센디회원가 35,000원
2.5톤 카고 비회원가 9만원 센디회원가 9만원
5톤카고 비회원가 14만원 센디회원가 13만 5천원 

추가적으로 쿠폰할인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용달이사 가격비교, 센디는 제휴사 고객일 경우 7월 22일부터 8월 14일까지 제휴사 운송신청 페이지를 통해서 

용달을 예약하고 운송을 완료할 경우 매주 금요일 100%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거기다가 용달이사 가격비교, 센디와 2030 청년주거 서비스 고방이 운송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기도 했습니다.
고방은 밀레니얼 Z세대를 타깃으로 월세, 보증금 부담은 적고 단기계약이 가능한 다양한 주거공간(

셰어하우스, 단기원룸, 고시원, 청년주택 등)을 모아서 한 번에 비교검색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센디는 이번 고방과의 협약을 통해 할인된 가격과, 운송 현황확인 및 간편결제 등을 제공하며

고방 회원이라면 앱으로 할인운송 서비스 접수 및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센디를 앱 내에서 용달이사를 원할때 발품을 팔지 않고 원하는 가격대를 편리하게 알아볼 수 있었는데

1인가구 이사, 원룸이사 가격비교 짐싸 어플는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1인가구 이사 원룸이사 가격비교 짐싸 어플>

 

1인가구 이사, 원룸이사 가격비교 짐싸 어플은 이사를 희망하는 고객과 이사 전문 업체들을 실시간으로 매칭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일단 앱 내에서 짐 목록을 입력합니다. 가구부터 가전제품, 짐 박스 개수 등 요청 사항 등 디테일한 사항을 입력하고 이사지역과 날짜를 입력 한 뒤 기사님의 견적과 리뷰를 확인하여 선택을 합니다. 이후 간편하게 이사가격을

비교해볼 수 있는데 기존 이사와는 달리 짐싸에서는 업체 별 구성원 사진, 누적 평점, 후기 등을 이사일에 앞서 꼼꼼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가 깐깐한 심사/면접 단계를 통과한 업체만 등록될 뿐 아니라, 상/벌점 제도를 통해 등록된 업체들에 대한 관리도 이루지고 있어서 신뢰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이처럼 1인가구 이사, 원룸이사 가격비교 짐싸 어플은 기사들이 제시하는 1인 가구, 원룸이사 비용을
한 눈에 비교해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입니다. 이를 통해서 번거럽게 소모되는 시간을 줄이고

 비용도 원하는 가격대에 맞춰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가운데 1인 가구를 타깃으로 해서 짐싸 어플은 빠르게 성장을 했습니다.

 

 1인가구 이사, 원룸이사 가격비교 짐싸 어플은 2017년 4월 정식 론칭 이후 성장세를 유지하여, 2019년에는 전년대비 300%의 연간 거래액 성장률을 기록했고 지난 3월 기준으로 누적 거래액 330억, 누적 이사 완료 건수 약 14만 건입니다.

 

그리고 짐싸 어플은 단기간에 빠른 성장을 거듭했고 올해 상반기에도 28억 투자유치를 하기도 했습니다. 짐싸 어플은 그동안 1인 가구를 타깃으로 했었는데 올 하반기를 목표로 가정이사 서비스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의 소비자 편의성에 초점을 둔 서비스 흐름은 유지하되, 원룸소형이사와는 다른 특성을 가진 가정대형이사 고객들을 위한 별도의 프로세스를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용달이사 가격비교 센디, 1인가구 이사 원룸이사 가격비교 짐싸 어플 모두 초기에 타깃은 달랐지만

이사를 원하시는 고객들이 원하는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서 빠르게 성장을 할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