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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분석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위생습관브랜드, 휘아(whia) 칫솔살균기 단기간 급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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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휘아 칫솔살균기>

 

지난 9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새롭게 선보인 휘아(whia)는 청결한 일상 생활을 돕고자 기획된 신규 브랜드로,

강력한 살균력을 바탕으로 한 위생용품, 생활용품을 직접 연구개발해 출시하고 있습니다.

휘아(whia)가 런칭 후 빠르게 자리를 잡게 된 배경은 개인 위생용품에 대한 즉각적인 반응때문인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최근 확산된 코로나19 여파로 개인 위생을 철저히 하는 소비자들의 손소독제, 칫솔살균기 와 같은 휴대용 위생 용품에 대한 수요가 커졌습니다. 휘아(whia)의 휴대용 손소독제 손닿기전에 클린미스트는 국내 코로나19 확진 환자가 발생한 이후 한 달 동안 주문이 폭주하며 판매율이 전월 대비 140배 폭발적으로 급증하기도 했습니다.

 

 

이 중 이클리너 휘아 칫솔살균기는 전체 매출액의 75%를 차지하는 등 매출 성장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동글동글 조약돌을 닮은 콤팩트한 사이즈와 강력한 세정력이 입소문을 타며,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휘아(whia)의 샤워기 필터에 대한 관심도 최근에 높았습니다.

 

 

7월 중에 인천에서 시작돼 경기도까지 퍼져나가는 수돗물 유충 사태가 서울까지 확산되면서 필터 샤워기 판매가 급증하기도 했습니다. 휘아(whia)의 바른샤워기가 일주일 새 판매량이 200%까지 급증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휘아의 바른샤워기는 국내 최초로 일반적인 2중 필터가 아닌, 5중 필터를 적용한 제품으로 일반 수돗물에 남아있는 잔류염소, 불순물을 바디에서 두번, 헤드에서 세번 총 5번 걸러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240개의 촘촘한 미세홀로 물 분자가 골고루 분사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세계 아토피 협회 및 국내 검증 기관을 통해 안전성을 인정받아 주목을 끌고 있죠.

 

 

휘아 칫솔살균기를 담당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개인 위생 습관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상황이 자연스럽게 브랜드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불안감이 극대화되고 있는 시점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품 연구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앞으로 휘아 칫솔살균기 브랜드의 매출이 더욱 더 높아질 것으로 보이는데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휘아 칫솔살균기 뿐 아니라 위생, 청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앞으로 이 브랜드 제품 판매량과 인지도가 높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거기다가 휘아 칫솔살균기는 브랜드는 앞으로의 가능성이 더 커보입니다.

 

일단 휘아(whia)는 미디어커머스를 기반으로 한 기업입니다. 코로나19로 비대면 소비가 늘어나는 가운데 미디어커머스를 통해 매출을 올리고 있는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꼼꼼히 비교하기 어려운 가운데 미디커머스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알아가는 것이 용이할 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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