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꼭 알아야하는 마케팅 이론

카카오페이 신용카드 혜택 특징 알아보기

반응형

올해 상반기에 핀테크 기업들과 기존 금융권과 협업을 통해 물론 다양한 PLCC 카드들이 출시되었는데 최근에 카카오페이에서 신용카드를 선보였습니다. 카카오의 인기 캐릭터와 함께 카카오페이 포인트 적립 등 혜택에 초점을 맞추었는데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카카오페이 신용카드 혜택>

일단 카카오페이 신용카드의 디자인은 카카오 니니즈의 인기 캐릭터인 죠르디, 스카피, 앙몬드를 활용해서 구성합니다. 귀여운 디자인을 돋보이죠. 카카오페이 신용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비자) 모두 1만 원입니다. 자세한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카오페이 신용카드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해외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 시 카카오 페이포인트 1% 적립 혜택을 적립 한도 없이 제공됩니다. 국내 가맹점에서 카카오페이 신용카드로 결제 시 1% 카카오페이 포인트가 적립되며 카카오페이를 통해 결제하면 일반 결제의 2배인 2% 카카오페이 포인트가 적립 혜택이 있습니다.

 

 

 

그리고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통신요금 자동납부 시 카카오페이 포인트를 최대 3000포인트 제공하며 넷플릭스·웨이브 티빙 왓챠에서 스트리밍 서비스 정기결제 시에도 카카오페이 포인트 10%가 적립됩니다.

 

 

무엇보다도 카카오 주요 가맹점을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2.5% 카카오페이포인트 적립 혜택이 있습니다. 해당 가맹점은 멜론, 카카오 T(기차 예매 제외),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톡 주문하기, 카카오톡 쇼핑하기, 카카오 프렌즈샵(백화점, 몰, 공항 등 입점 매장 제외), 카카오헤어샵, 카카오메이커스, 카카오페이지, 카카오골프예약, 카카오프렌즈 골프, 카카오 이모티콘샵, MY구독(이모티콘 플러스, 톡서랍 플러스), 카카오톡 채널 상품구독형(렌탈, 정기배송 등), 다음게임 등입니다. 한편 카카오페이 신용카드는 연말까지 프로모션을 통해 추가 혜택이 있으며 프로모션 혜택은 전월 실적과 적립한도가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