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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분석

더 빠르게 더 비싸게 중고차를 파는 중고차 시세비교, 내차팔기 헤이딜러 어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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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고차 거래를 할 때 고객분들이 가장 신경 쓰는 것은 가격과 신뢰가 있을텐데요.

내차를 사고 팔 때 시세가 어느정도인지 판매자 및 구매자와의 신뢰 확보가 관건입니다. 

이러한 점을 잘 파악해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중고차 시세비교, 내차팔기 헤이딜러 어플이 있는데

알아보았습니다.


<중고차 시세비교, 내차팔기 헤이딜러 어플>

 

중고차 시세비교, 내차팔기 헤이딜러 어플은 타던 차를 팔 때, 온라인으로 여러 딜러의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헤이딜러 앱에서 차량번호와 사진 5장을 올리면,

대부분의 차량 정보가 자동으로 입력되며 최대 20개 견적을 받아볼 수 있죠. 

고객 입장에서 전국의 여러 중고차 매매상사 견적을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

신차 영업사원이 처분해주는 가격보다 평균 96만원 비싸게 팔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입니다.

 

이처럼 고객은 자신의 중고차 시세를 비교하는데 발품을 팔지 않고 빠르게 비교할 수 있고

예상 가격보다 더 비싸게 팔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죠.

 

한편, 판매 과정 또한 선택한 딜러가 무료 출장 방문을 오기 때문에 고객이 번거롭게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중고차 시세비교, 내차팔기 헤이딜러 어플은 온라인 중고차 서비스 중 유일하게 48시간 내

명의이전 보장, 부당 감가 0%와 같은 안심거래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내차팔기 헤이딜러 어플을 통해서 고객 편의성을 최대한 끌어올리면서도

안심거래 제도를 통해서 신뢰도를 한층 높였습니다.

 

그래서 2014년 10월 서비스를 시작한 헤이딜러는 2018년 7월 누적 거래액 5천억을 달성했습니다.

이 후 1년 만에 거래액이 5,000억 이상 늘어 누적 거래액 1조원을 기록했고 중고차 시세비교, 내차팔기 헤이딜러 어플

누적 다운로드 수도 100만 이상을 기록합니다. 그렇다면 중고차 시세비교, 내차팔기 헤이딜러 어플은 

어떻게 마케팅을 진행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헤이딜러의 마케팅>

 

어떤 서비스이든지 초기에는 브랜드 인지도가 낮습니다. 그래서 커뮤니티를 활용하여 입소문을

빠르게 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고차 시세비교, 내차팔기 헤이딜러 어플도 초기에는 다양한 자동차 커뮤니티와

제휴 및 이벤트를 진행해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 것으로 보입니다. 

이후 헤이딜러 앱은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13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습니다. 1년도 안되는 사이에

빠른게 10만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했고 커뮤니티 말고도 다른 마케팅 채널을 활용합니다.

 

특히 중고차 시세비교, 내차팔기 헤이딜러 어플은 작년에 요즘 많은 기업들이 활용하는

유튜브 채널 활용 및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합니다.

 

가파른 성장세 속에서 시작한 유튜브 광고는 헤이딜러 어플의 인지도를 더 높이게 합니다.

2분 남짓의 광고는 자동차를 거래하는 웹툰 느낌의 광고였습니다. 사투리를 쓰는 남자의 모습으로

조회수도 수십만을 넘을 정도였죠.

 

중고차 시세비교, 내차팔기 헤이딜러 어플은 지난해 하반기 휴가철을 맞이해서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8월 여름 휴가철을 기념하여, 25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 최대 10만원 GS칼텍스

주유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었죠.
 주유권 이벤트는 선착순 1만명에게 100% 지급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헤이딜러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누구나 참여할 수 있게 한 것입니다.

이처럼 자동차를 보유한 분들의 니즈에 맞는 이벤트 및 

유튜브 광고의 활용으로 많은 분들이 주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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